찡로그보다 좋은거 가져와써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작성시간26.06.15|조회수541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때 ? 나 혼자 동영상찍는데 되게 뭐랄까라이브방송 하는거처럼 잘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ㄸ ㅏ 힣힣 또 오께 영상에서 많은말했으니까 영상보세요 들 🧡🧡☺️그럼 암녀어엉 사당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ang | 작성시간 26.06.17 무슨 말을 하는지는 못 알아들었지만 너무 귀여웠어요! 😘🥰 작성자따롱 | 작성시간 26.06.18 앜 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고마웡🧡🧡🧡 작성자김뚜 | 작성시간 26.06.18 세로가 뭔가 꽉차보이구 좋어용…🧡 작성자빨간사과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이쁘다 💖💖💖 작성자찡사남 | 작성시간 26.06.21 가로가 지은님이 좀 더 예뻐보이는 느낌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