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오랜만이야ㅑ 아닌..가?

작성자수찡찡|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언니! 학교 좀 혼내줘....
오늘 기말고사 시간표 나왔는데ㅡ...
목욜에 3교시 하는데 3과목 봐여해...ㅠㅠㅠㅠ
흐아아앙
나는 이릏게 살고 있어
이번 기말고사 보면! 나의 12년간의 대장정은 끝나! 그래서 이번에 잘 마무리하고 바이바이할라고

아침에 조회시간 전에 카페 와보거덩
근데 전날에 언니 왔다가면 얼마나 기쁘먼서도 슬픈지 몰라..
내 핸드폰도 혼내줘... 난 분명 알림을 켜놨는데...
언니가 왔을 때 알림이 안 와..ㅡ😭
나도 언니 왔을 땨 실시간(?)으로 보고 싶따고오오

쨌든 아침에 언니 온 거 보고 나면
기분이 좋아져서 1교시 때 졸리지도 않고! 그려!
엄청난 효과지!
대신 단점이 있다면! 언니 생각하면서 히죽히죽 웃어서
친구가 이상하게 볼 때가 있다는 점ㅋㅋㅋㅋ
특히 저번엨 프롬에 영상!!!!
아니 어떻게 사람이 그렇게 귀엽지!
솔직히 말해! 외계인이지!!👽👽(난 외계인을 좋아(?)하거든)

오랜만에 와서 좀 길게 써봤어!
다음에 왔을 때는
언니!!! 나 이제 시험 다 끝났어!!! 근데 잘 보기까지 했어!!!!!
라고 할 수 있었으면 조켓다

아 맞다! 찡로그 올리면 내가!
👀👀👀👀👀👀이케 하고 볼게!!ㅋㅋㅋㅋㅋ
안녕🫠🫡
사당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