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찡보싶..

작성자찡만바라보는여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0

찡찡 안녀엉~~
어김없이 돌아온 시험기간에 지쳐있다가 언니 보고 싶어서 숨돌리러 왔어😌🧡

드디어!! 곧 종강이라니 너무 떨리면서도
방학 동안 뭘 해야될지 고민이 커...
알바도 해야 되고 할 건 많은데!

언니는 대학교 다닐 때 방학을 어떻게 보냈어?
놀러갈 곳도 추천해줘😆😆 적극 반영해서 인증하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