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바바 작성자보조개찡|작성시간26.06.13|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란4개 삶아서 깟는데 4개다 쌍란이다 신기하지🐥헤헤헤노른자 8개 생성햇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13 에에 !!! 대박이자나아 !!! 복권 사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