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언니 너뮤 보고싶다ㅜㅜ
요즘 맨날 언니 글만 보다가 오랜만에 생각나서 글써번댜
언니는 요즘 바쁘게 지내고 잇겟찌이?
맨날 언니한테 보고싶다는 말만 하능거같아서
내가 보고싶다는 말 댜신 무승 말을 할까 생각을 해봣거든 그래서 앛으로는 구냥 사랑한다고 하려고!!
언니도 우리 많이 보고싶을고니까 난 구냥 사랑한다고할래 언니 많이 많이 사랑해🩵🩵
난 이제 시험 막바지라 정신이 없다ㅜ 그래도 시험 끝나면 다시 열심히 언니도 보러오고 언니랑 이야기도 하러 올게 항상 사당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