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보고시푸

작성자입학선물은찡언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1

 ㅇ어어ㅓㅇ너니!! 너무 오랜만인가.. 요즘 모하구 지내?! 난 너무 잘 지내는 즁~ 너무 오래 안왔다는 게 생각이 났지만 지금까지 안 온거 반성해애... 요즘 소통 너무 없엇찡 앞으로 많이 할게 찡~ 구래도 항상 보구시퍼 찡!!!! 

 

P.S 언니 요즘 찡로그 올리드라~ 찡랑이로서 나도 나중에 시간되면 올려보는 거 어떻게 생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쥬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