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니 나 다음주에 시험끝나고 애들이랑 인생네컷 찍우러 가는데 포즈 뭐할까. 작성자은랑해|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의 아이디어가 필요해. 김지은 웅니 포즈 같은거 없나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15 아 너무 어려운뎁.. 서로 볼 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