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웅니 나 다음주에 시험끝나고 애들이랑 인생네컷 찍우러 가는데 포즈 뭐할까.

작성자은랑해|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1

언니의 아이디어가 필요해. 김지은 웅니 포즈 같은거 없나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15 아 너무 어려운뎁.. 서로 볼 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