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니….. 너무너무 보고시퍼 역때끕 오랭만이야 보구싶었어 진쨔🥹 나는 기말얼마안남아서 요즘 공부해!! 근데 너무 힘들어 나 수학 못하겠어짐쨔 원래도 매일매일 보고싶었는데 오늘따라 더더 보고싶고 엉니답글받구 프롬찡찡보고 행복해하던 그런사람이었는데 나 요즘 그럴시간이없었어 나 잊어버린건 아니지? 그래두 나 어제 언니가 올려준 영상보고 웃었어 행복했어!! 음 월드컵 봤나?? 나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전교생 다모여서 강당에서 그렇게보니까 또 재밌더라!! 기말 끝나고는 전처럼 자주올테니까 쫌만 기다려죠… 궁금한게 생겼어 언니는 학교다닐때 공부잘했는지 궁그매 정말로 보고싶다규 덕분에 행복하다구 말해쥬고싶어서 오랜만에 와봤어요…😊 곧 돌아올테니까 기다려죠요 사당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