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ㅣ 나 토요일에 언니 팬카페 다녀온 이후로 요즘 좋은 일들이 짱 마니 생겻어ㅜ
진짜 하고싶던 공모전 예선도 붙어서 본선 진출하고 장려상 아니면 못 받을거라고 생각했던 대회에서 은상도 받고 진짜 언ㄴ니는 내 행운이 맞나봐ㅜㅜ 힝ㅜ 언니 진짜 사랑해!!
그리고 내가 원래 원하던 꿈이 있었거든? 근데 요즘 그 꿈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그 꿈은 포기?는 아니고 보류해두고 요즘 내가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게 배운 쪽으로 다시 진로를 고민해보기로 했어..사실 아직 걱정도 크고 내가 다른 진로는 생각 안해봐서 걱정되지만 그래도 난 잘 할 수 있울거라고 믿고 해보려고! 남들보다 조금 늦ㅇ은 결정이긴한데 그래도 나 할 수 있겠지?
언니가 정말 내 행운이라서 새로운 결정한 김에 또 와봣어,이제 시험이 얼마 안남아서 당분간 또 못 오겠지만! 그래도 시험 끝나면 또 유리 마니 보쟈ㅑ아🩵🩵
늘 사당하고 고마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