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언니!!!!

작성자뿡뿡빵빵|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1

언니! 언니한테 좋은 소식 알려주려고 결과 보자마자 헐레벌떡 달려와따

오늘 최종합격 발표가 났는데
거기에 내 수험번호가 있었어!!!
너무 행복해서 울다가 웃다가 그랬는데 이 행복한 와중에 언니 생각도 났어!

내가 저번에 취업 준비하면서 힘들 때 언니한테 이야기했는데 언니는 대나무 숲처럼 편하게 이야기 해도 된다고 해주고
내가 좀 더 멋져지려고 노력 중이라고 했을 때도 언니는 나한테 이미 멋지다고 이야기 해줬잖아

그래서 꼭 언니한테 내 합격 소식을 알려주고 싶었어!!

ㅎㅎ이제 어엿한 사회인으로써 열심히 일도 하면서 열심히 언니도 좋아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21 축하해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