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구 와따!!!!
오늘 비가 하루종일오네 ㅠㅠ
집왓는데 베란다에 화분 다넘어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흙이랑주섬주섬 땀나!!!😵💫
오늘도 밥잘먹구 잘있는거지!!?
ㅎㅎ 저녁에 맛있는밥먹구 오늘하루도 힘내고!
비오니까 운동은 내일해~😚🫶
다음검색
퇴근하구 와따!!!!
오늘 비가 하루종일오네 ㅠㅠ
집왓는데 베란다에 화분 다넘어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흙이랑주섬주섬 땀나!!!😵💫
오늘도 밥잘먹구 잘있는거지!!?
ㅎㅎ 저녁에 맛있는밥먹구 오늘하루도 힘내고!
비오니까 운동은 내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