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토요일이다아앙

작성자보조개찡|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1

퇴근하구 와따!!!!
오늘 비가 하루종일오네 ㅠㅠ
집왓는데 베란다에 화분 다넘어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흙이랑주섬주섬 땀나!!!😵‍💫
오늘도 밥잘먹구 잘있는거지!!?
ㅎㅎ 저녁에 맛있는밥먹구 오늘하루도 힘내고!
비오니까 운동은 내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21 이제 일요일이다아아아아앙 오늘은 쉬나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