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은언니!! 저는 친구따라 언니를 좋아하게된 학생 찡랑이에요!
요즘 시험기간이라 공부하고 학원간다고 힘들었는데
그럴때 마다 언니를 보면서 힘을 내고 있어요
그리고 언니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그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앞으로 우리 자주봐요 또올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지은언니!! 저는 친구따라 언니를 좋아하게된 학생 찡랑이에요!
요즘 시험기간이라 공부하고 학원간다고 힘들었는데
그럴때 마다 언니를 보면서 힘을 내고 있어요
그리고 언니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그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앞으로 우리 자주봐요 또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