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안녕하세요🧡

작성자주깽|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지은언니!! 저는 친구따라 언니를 좋아하게된 학생 찡랑이에요!
요즘 시험기간이라 공부하고 학원간다고 힘들었는데
그럴때 마다 언니를 보면서 힘을 내고 있어요
그리고 언니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그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앞으로 우리 자주봐요 또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23 귀여워 그친구 누구야 상줘야게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