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다 가 아니다!! 시험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난 시험끝나고 피아노를 치려구해😋 애기때 5년 가까이 배웠었는데!! 금방 익숙해지겠지?? 원래 피아노 칠 생각은 없었는데 몇일전에 피아노 다시치고싶다는 생각이 딱 들었어 첫곡은 뭘로할찌 고밍즁이야.. How can i love you 어때 태양의 후예 ost!! 내 최애곡이야!! 언니 최애곡도 뭔지 궁금하네 루시 좋아한다 했던거 같은데!! 아 그리고 영상올려준거 잘봤오 그거보는동안 계속 흐흐 웃고있었당!! 내 힐링타임이야 보고시푸다🥹🥹🥹 오늘 나 무슨 글보고 언니 생각나서 왔는데 행운처럼 언니를 만나서 행복해요…☺️☺️ 머 이런거엿서 딱 내가 햐고싶었던말이야!! 그럼 나는 또올게 사당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