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웅니!!!

작성자꺄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1

공부가 다 가 아니다!! 시험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난 시험끝나고 피아노를 치려구해😋 애기때 5년 가까이 배웠었는데!! 금방 익숙해지겠지?? 원래 피아노 칠 생각은 없었는데 몇일전에 피아노 다시치고싶다는 생각이 딱 들었어 첫곡은 뭘로할찌 고밍즁이야.. How can i love you 어때 태양의 후예 ost!! 내 최애곡이야!! 언니 최애곡도 뭔지 궁금하네 루시 좋아한다 했던거 같은데!! 아 그리고 영상올려준거 잘봤오 그거보는동안 계속 흐흐 웃고있었당!! 내 힐링타임이야 보고시푸다🥹🥹🥹 오늘 나 무슨 글보고 언니 생각나서 왔는데 행운처럼 언니를 만나서 행복해요…☺️☺️ 머 이런거엿서 딱 내가 햐고싶었던말이야!! 그럼 나는 또올게 사당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이뿐말이네에 ㅎㅎㅎ 구래구래 하고싶은고 다해보자 법어기는거 빼고 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