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지은

뭐든 ㅠㅠㅠ

작성자보조개찡|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팟타이도 해줄수잇어 ㅠㅠ
유부초밥도당여니해줄수잇디 ㅠㅠ
나오늘은 안힘들었어✌️
내일만일하면 휴가지롱~
엄빠 모시고 여행다녀올라고 😵‍💫휴가 맞는거지 ..
벌써힘들어 ...할께너무많은거잇지...
그래도 오늘와줘서.고마웡🫶
오늘하루 밥잘먹고 행복하게 지냇나!!!
내일도 눈뜨자마자 행복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 | 작성시간 26.06.25 오호 휴가같은 휴가아닌 휴가를 다녀오겠구운 잘다녀왔나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