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신고합니다~
오랜만에 훈스테이에 왔는데
언제나처럼 훈훈하고 따뜻하네요
앞으로 더 자주 올게요~♡
또 라디오 선곡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국악방송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밤에는
목요일마다 '이음밤편지' 코너가 있는데
메일로 주제에 맞게 글 써서 보내야 하는데~
지훈님 위해서는 못쓰는 글이지만
주제 맞게 글을 막 쥐어짜서 사연
보내고 있는데~~~
모처럼 '그 자리에' 나와서 기분도 좋고~
'그 자리에' 라디오에서 오랜만에
들으니 반갑네요~
녹음본이 있어서 훈스테이에 공유합니다 ♡
참, 오늘 지훈님 DIMP 개막식 공연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설레이네요~
지훈님 덕분에 오늘도 행복해요~😁👍
🎧 6/18 국악방송 음악이 좋은 밤
'그 자리에' ✨️ 선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소영Y 작성시간 26.06.20 주희님 덕분에 라디오에서 지훈님 팀노래 많이 들려와서 너무 좋아요♡사연도 넘 따뜻합니다~ 늘 감사히 잘듣고 있답니다^^
-
작성자이주희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고보니 올해 매달 1번씩 지훈님 솔로곡이 라디오에 나왔네요~ 7월에도 지훈님 솔로곡 라디오에 나올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할게요~
-
작성자게시판스탭 김수경S 작성시간 26.06.20 와, 그 자리에가 나오다니🩵 넘 감사해요 💓
-
작성자나진옥N 작성시간 26.06.20 따뜻한 사연과 노래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이영아A 작성시간 26.06.21 주희닝 사연도 따뜻하고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