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스테이 식구가 되어 처음 참여한 지훈님 생일 투표에 2위라는 결과에 기쁘기도 아쉽기도 합니다. 오래 훈스테이를 이끌어 오신 훈벅님들께서 더 아쉬울 거란 생각이 듭니다.
초보 훈벅이 토닥토닥 안아드리고, 수고하셨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훈벅님들 정말 수고 많으 셨습니다.
인증하기 민망하여 망설이다 내년을 기약하며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임미란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나진옥N 작성시간 26.06.23 new
미란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소중한 인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임미란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조예순C 작성시간 26.06.23 new
투표에 힘써 주셔서 감사해요. 내년엔 꼭 탈환해요🩵
-
답댓글 작성자임미란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예순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엔 꼭 탈환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