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회원 : 아찌, 크로바, 밀크, 리즈, 해든, 여름, 비래옥, 일월, 바람, 나이테, 아메, 호여, 안테나, 치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테나(김판중) 작성시간 26.06.15 우승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나이테 작성시간 26.06.14 즐탁하고, 뒷풀이도 즐거웠습니다.
김밥도, 팝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밀크 작성시간 26.06.15 우리 회원님들 만나뵈니 정말 즐겁고,행복했습니다.크로바의 맛난 깁밥,예쁜리즈의 달콤한팝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든(김현화) 작성시간 26.06.16 잼난 시간였습니다^^~~
-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7 ㅎㅎ ᆢ늦어서 맛만 봤네요. 다음에는 일찍 참석우승한 회장님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