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공 Q&A

[서양사]역교론, 서양사 학습방법 질문

작성자오설빈|작성시간26.06.01|조회수437 목록 댓글 2

✔ 매년 반복되는 질문이 많습니다. 먼저 카페 내 검색 부탁드립니다~♡

✔ 과목별 말머리를 달아주시고, 비밀 댓글로 질문하는 것은 지양해 주세요.

✔ 질문 시 교재, 또는 개론서의 쪽 수를 함께 언급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답변 확인 후 글을 삭제하지 말아 주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역교론 서양사 학습방법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현재 진도가 직강 기준 약 6주정도 밀린 상태입니다.

 

1. 예습때 한국사 동양사처럼 역교론이랑 서양사도

선위시리즈 읽고, 오늘 진도나갈 기출문제 미리 풀어본 후 강의를 들을까 합니다. 효율적으로 괜찮을까요??

 

2. 복습때 개론서 부분은

- 역교론: 프린트 발췌부분만 읽기

- 서양사: 서개론 회독하기+기타 서적은 프린트 발췌부분만 읽기

이렇게 진행을 해도 무방할까요?? 아니면 역교론도 하나의 메인 교재를 잡아야할까요?? (현재 파, 녹, 남, 첫걸음 구비)

 

바쁘신데 답글 남겨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태규! | 작성시간 26.06.01 네, 1번은 꼭 필요하진 않으니 차라리 복습시간에 더해서 공부하세요
    2번은 괜찮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설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넵! 공부방향 때문에 고민이 컸었는데, 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