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개강하면 오전 7시 30분 부터 8시 30븐 까지 교육학 인출 스터디를 하려고 합니다.
교재는 최원휘 선생님이고 교육과정, 교수방법, 교육심리, 교육행정, 교육평가 5파트 부분을 인출하려고 합니다. 직강 or 전화 상관없습니다.
다음검색
7~8월 개강하면 오전 7시 30분 부터 8시 30븐 까지 교육학 인출 스터디를 하려고 합니다.
교재는 최원휘 선생님이고 교육과정, 교수방법, 교육심리, 교육행정, 교육평가 5파트 부분을 인출하려고 합니다. 직강 or 전화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