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스터디 모집

7~8월 교육학 오전 스터디

작성자최연규|작성시간26.06.20|조회수211 목록 댓글 0

7~8월 개강하면 오전 7시 30분 부터 8시 30븐 까지 교육학 인출 스터디를 하려고 합니다.
교재는 최원휘 선생님이고 교육과정, 교수방법, 교육심리, 교육행정, 교육평가 5파트 부분을 인출하려고 합니다. 직강 or 전화 상관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