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토록 궁금하고.
뵙고싶었던 울 송아지 재미니님🐮
만나뵈서 넘넘 행복했습니다.
울 가수님과 이웃동네 사시네요.ㅎ
예쁜인연 감사합니다 🙆
음료수까지 챙겨 주셔서..
힘솟는 하루였습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먼짱 M(충북) 작성시간 26.06.08 재미니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두M경남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재미니 M서울 작성시간 26.06.08 활동도 안하는데 기억해 주시고
환대해 주셔서 너무 황송하고
염치 없었습니다.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한명이라도 더 팬카페 가입시키려는
봉사자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직장인이라 평일엔 좀 힘들어도
주말행사엔 가도록 노력은해볼께요~
덕분에 가수님 영접도 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휘뚜루마뚜루M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와아아아 재미니님 오셨떠용 ㅎㅎㅎ
넹...좋아용ㅎㅎㅎ
피곤 하실텐데 카페에 답글까지 주셔서..
행복한 오후입니다..
자주자주 꼭 뵈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