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띠용 😍
오늘 넘넘 이뿌셨어요.
고급지게 멋진 울 가수님 올도 체고체고 👍조심히 올라 가셔용~~
아버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운하시고 푹 쉬셔용~^^
청주 휴게소에서 간식 묵으며..
송아지님들 울 가수님 행사에 많은님들이 오셔서 힘을 보내 주셔용~~😭
월매나 노래 잘 하시고.👍
바르신가욤~~~
함께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휘뚜루마뚜루M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새리님과 형부가 생각 많이 났어요😊
-
작성자제우스처M대구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어요~ 운전조심하시고 담에뵈요^^ 오랜만에 가수님 만나서 너~~~무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휘뚜루마뚜루M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울 제우스처님 방긋 모닝요 ㅎㅎ
언제나 체고체고 👍
따랑합니다 😍 -
작성자호두M경남 작성시간 26.06.14 오~~
즐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