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보리똥

작성자싸리골농원.함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9

새들도먹고.나도먹고

와서 따가세요
가지가 휘어지는데 세 나무 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1 남원에서는 벌똥이라고 했습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1 저희 고향에서도 벌똥이라고 했는데 멀어서 못가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1 요즘 보리수 한창 이지요.
    저희는 눈으로 먹습니다.ㅎ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22 반가워용 잘지내시죠
    달려가고 싶은데
    작년에
    동아대병원 내 대신병원에 함양 형님께서 같이 병원 생활 했어유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보리수 굉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