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모래탑ㅡsong by 김훈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55 목록 댓글 29

목요일에는
비가와서 좋았습니다
문론 단비 고마운 비
편안하게 잘들 지내셨죠?
선거이슈는
서울시장 선거인듯 했습니다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늦게 와서
답글 못드렸습니다


음악감상실에서는
신청곡 코너
우정님의
모래탑 입니다
오래전의 추억의 히트송
다 같이 감상해 보시죠
우정님
고맙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pcVHqOcusmc?si=RCG20_cIse26Wpt4




ㅡ영월 한반도면 주천강에서
ㅡ 철엽 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05 잘듣고 갑니다.
    즐거운 나들이로 충전 되셨을듯 합니다.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05 매운탕 거리 좋은거 잡았네요. 청정지역 물고기라 맛있고 술이 술술 넘어 갔으라라 생각을 하지만 술을 못마시는 사람들만 있으니ㅎ오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5 하루 쉼을 하고 오셨군요 아주 잘하셨습니다
    즐거운 시간과 함께하고 싶은 분들과 어울림은 기분이 좋아지는 시간이 되셨겠습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행복하시고 즐건날 되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5 세번째 듣는중입니다. 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05 종대 게시판지기님!
    아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군요.
    꺽지랑 돌고기 등 매운탕이 맛이 아주 좋았겠습니다.
    올려주신 우정님의 신청곡 김훈님의 '모래탑' 을 잘 감상하였습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