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추억의 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19


반갑습니다
좋은 아침
6월 5일
불금
오늘만 지나면 주말과 휴일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 한곡은
질주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Scott Mckenzie--
San Francisco
https://youtu.be/TnTxWSKJ30g?si=zgTvfh_A4Lpq_fk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05 질주누님께서
    애창곡
    고맙습니다
    새들원 팝송 디제이님
    너무 좋으네요
    신청곡 코니 아주 잉끼 좋으네요
    기분전환 하시고

    우리 모가울 사랑방 가족님들
    음악감상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종대님 감사합니다
    이제저는 퇴근 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5 노래 가사가 넘 이뻐요 넘자주 듣고한 노래라 듣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마님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05 새들원님!
    오늘은 사위와 막내딸 대접(?)하느라 이제야 올려주신 질주님께서 사랑하시는 곡 Scott Mckenzie의 'San Francisco' 를 감상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손님(?)들은 오후 4시경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오늘 종대님으로부터 전화 연락을 받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