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좋은 아침
6월 5일
불금
오늘만 지나면 주말과 휴일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 한곡은
질주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Scott Mckenzie--
San Francisco
https://youtu.be/TnTxWSKJ30g?si=zgTvfh_A4Lpq_fkh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05 질주누님께서
애창곡
고맙습니다
새들원 팝송 디제이님
너무 좋으네요
신청곡 코니 아주 잉끼 좋으네요
기분전환 하시고
ㅡ
우리 모가울 사랑방 가족님들
음악감상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종대님 감사합니다
이제저는 퇴근 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5 노래 가사가 넘 이뻐요 넘자주 듣고한 노래라 듣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마마님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05 새들원님!
오늘은 사위와 막내딸 대접(?)하느라 이제야 올려주신 질주님께서 사랑하시는 곡 Scott Mckenzie의 'San Francisco' 를 감상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손님(?)들은 오후 4시경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오늘 종대님으로부터 전화 연락을 받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