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곡예사의 첫사랑ㅡsong by 박경애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50 목록 댓글 20

현충일
휴일 잘들 지내셨죠?
현충원에 다녀들 오신 분
미리 다녀 오신 분
농장에서 땀흘리며 일하신 분
수고하셨습니다
돼지 형아님들 술냄새 아직도 납니다
일요일에 편안히
휴일 잘 보내셔요
판대리 키다리는 퇴촌면
수목원으로 나들이 댕겨 오겠습니다

오늘
음악감상실에서는
영주마마님
신청곡으로
곡예사의 첫사랑
준비했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ZQYTIMLRETs?si=y9McMqqSA4nxtYm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방팔방(음성) | 작성시간 26.06.07 난 오늘 대학에 갑니다
    청남대!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애들이 와서 술 한잔하고 소화시킬 겸 자전거 좀 탔더니 온몸이 아파 진통제 한 봉지 삼키고 1시부터 시작하는 전투 태세에 돌입합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오래간만 에 들어봅니다~~
  • 작성자진여화 하남 | 작성시간 26.06.07 노래 들고 나들이 가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곡예사의 첫사랑
    잘 듣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