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푸른시절 ㅡsong by 김만수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50 목록 댓글 22

일요일
하루가 훌쩍 지나가고 말았습니다
무거워진 몸 피로를
풀어 주셨는지요?
수고들 하셨습니다
판대리 엉터리 임업인은
외손녀들과
퇴촌의 율목식물원 둘러보고
팔당점 봉주루 카페도 다녀왔습니다

월요일
음악감상실에서 준비한 음악은
7080 추억의 포크송
푸른시절
감상해 보시죠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pfgw-Qy7jIg?si=gOT2I9HGk1n3gapF




ㅡ일요일엔 종일토록 먹고
ㅡ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을바다님
    낮에는 햇볓이 나오는데요
    점심진지 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수국은 꽃을 안피네요
    패 버려야 할런지 ㅠ
    음악 고마워유~~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뇁둬유
    질주누님
    시간되믄 아주그냥
    예쁘게 펴서 감동을 받을듯 합니다
    수국이 예쁜건 츰 봤어유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봉쥬르 ㅡㅡ
    옛날엔 초가집이었는데요. ㅎ

    캔디님과 손녀들
    이쁩니다. 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푸른시절 ㅡ
    저 노래 나올 무렵이 나에겐 진짜로 푸른시절이었지요. ㅎ

    그리운 시절입니다.ㅎ

    좋은 노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