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6월9일(화)
개인사정으로 이틀쉬고
음악방 문 활짝 열었습니다
오늘도 하루살이님에(고흥)
즐겨듣는 애창곡
Olivia Newton John--
Xanadu
https://youtu.be/AYNPeLB3Kdg?si=rxi56ZK6FTEC-I7N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정님 감사합니다
배고파서 빠른 걸음으로 집에 가는중입니다
예전에는 그랬죠
뜻도 모르고
따라 불렀던 시절
신나는 곡이지만
내용은 슬픈 노래
요즘노래 대부분
자막이 있어서
노래내용을 알수있어
듣기가 편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09 저녁식사
시간에 몰래 쇠때 열고 들어와 감상하고
커피도 내려서 마시고
여럿이 왔어요
돈은 전축 밑에 두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종대님
너머집에 몰래들어와
크피도 마니 마섰네요
두고간돈은 크피값도
안되네요
운제 받으꼬
가을에 판대리에서
열리는
사랑방음악회때
주끼지요
그때까지 기다리몬
모가지 빠지겠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9 요즘 하는것두 없는것 같은데 많이 바쁘네요 이제 늦은시간이라도 잠시 하루살이님 애창곡 잘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마마님 방갑습니다
늦은시간에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운밤 되시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