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고목나무 ㅡ가수 장욱조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48 목록 댓글 38

어제는
재미있게 잘들 지내셨죠?
카페 게시글에 충분 했습니다
날씨는 그리 덥지는 않아지요
판대리의 종대는
화단정리 조금하고
블루베리 이식 준비에
고뇌 중입니다

수요일
신청곡이 접수되었습니다
우정님께서
장욱조 가수의
고목나무
준비 했습니다
우정님 고맙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_1W-YZhO4xA?si=Oystihc7IcaJr6yp

ㅡ.


https://youtu.be/Pky6UL434Hw?si=N5o2tSLGxtNiNwad




https://youtu.be/qtt-PkKpY1E?si=sYeGG7Q8cj8zdcCY

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신청곡 준비 하겠습니다
    가을바다님
    분위기는 다르지만
    유명한 작곡가 윤명선님
    점심 맛있게 드셔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댓글 달아요. 하는 거 없이 우두커니 앉아있다 치매 예방할 겸 댓글을 다는데 며칠 안 달다 달리려니 꾀가 나네요.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심심하시면 토요일에 얼굴 봐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후하후하
    치매예방 차원에서
    어쨌거나 반가워요
    돌격대님 오늘
    즘심 맛있는거 드셔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0 장욱조에 고목나무~~~
    색소폰 음율이 넘듣기 좋습니다
    우정님 신청곡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녀가시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