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추억의 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41

반갑습니다
6월10일
6월 초순은 지나고
중순으로 달러갑니다
시간은 잘도갑니다

오늘준비 한곡은
우정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영화
나자리노 ost
Michael Holm --
When A Child Is Born
https://youtu.be/T5bN67s39s4?si=kL_palUiO1O1lsg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영민님 감사합니다
    음악방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0 우정님 신청곡 나자리노 영화의 한장면을 그리는듯한 음악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마님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수고 많았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오늘 계획한 일이 잘 안되었지만 음악 들으며 풀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갑장님 감사합니다
    세상일이 뜻대로
    된다면 무슨걱정
    되이는대로 살면
    됨니다
    즐겁고 행복하게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