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6월10일
6월 초순은 지나고
중순으로 달러갑니다
시간은 잘도갑니다
오늘준비 한곡은
우정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영화
나자리노 ost
Michael Holm --
When A Child Is Born
https://youtu.be/T5bN67s39s4?si=kL_palUiO1O1lsgX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영민님 감사합니다
음악방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0 우정님 신청곡 나자리노 영화의 한장면을 그리는듯한 음악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마님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수고 많았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0 오늘 계획한 일이 잘 안되었지만 음악 들으며 풀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갑장님 감사합니다
세상일이 뜻대로
된다면 무슨걱정
되이는대로 살면
됨니다
즐겁고 행복하게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