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는
기분도 좋게
행복하게 잘들 지내셨는지요?
판관터 엉터리 농사꾼은
블루베리 이식 삼매경에
빠져서 거름준비 부직포화분
준비 했습니다
노지에 일곱그루 이식을
ㅡㅡㅡ
오늘도
신청곡으로 음악감상실
문을 열어 봅니다
고성에 사시는
가을바다님께서
금잔디 가수의
고목나무 입니다
윤명선 작곡 작사
모자가 잘어울리는 작곡가
가을바다님
고맙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
ㅡ
ㅡ
https://youtu.be/4hyCwY5fjAU?si=B8EFfkkjcenYXQ8l
ㅡ
ㅡ
ㅡ
ㅡ
ㅡ
ㅡ 판관터 엉터리 농사꾼네
ㅡ오이도 달렸습니다
ㅡ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1 오이를 두 종류나 잘 키우셨네요.
가시 많은 청오이
부드럽고 맛있고. ㅎ
내년엔 나도 청오이 심어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청오이 강추 입니다
우정누님?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1 종대 게시판지기님!
아침 일찍 출발을 하느라 이제야 올려주신 곡을 감상합니다.
광주에서 지인들과 점심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놀았습니다.
젊은 시절 자주 다녔던 무등산 입구의 절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큰형님댁에 와서 쉬고 있습니다.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박사님께서는
광주에 나들이 가셨네요
여유있는 시간을 잘 지내시고
큰집에서 잘 주무시고
즐거운 여정길 다녀 오셔요 -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한화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