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추억의 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42

반갑습니다
6월11일
목요일
한주 반한점을 돌았습니다
오늘만 지나면 불금,
주말과 휴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힘차게
하루 시작합니다

오늘 준비한곡은
종대님과 하얀콩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KENNY ROGERS &
DOLLY PARTON--
ISLANDS IN THE
STREAM
https://youtu.be/HQW7I62TNOw?si=WJRwXd_qdJ1BPoO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11 좋아요
    진추하 ㅡ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1 새들원님!
    이제야 올려주신 KENNY ROGERS 와
    DOLLY PARTON 이 함께 부른 'ISLANDS IN THE STREAM' 을 들었습니다.
    케니 로져스! 참 멋진 가수이지요.
    돌리 파튼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고맙습니다.
    제 큰형님께서 준비해주신 흑산홍어와 나주 막걸리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일 이 자리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잊지않고 늦은시간에
    들러섰네요
    고향에 내러가섰네요
    가신김에 변한고향
    이곳저곳 구경하고
    오세요
    편안한밤 보내시기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