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좀 이상 했습니다
비가오다가 개이고
또 비가오고
게시글에 우박이 내렸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판대리 엉터리 농사꾼은
뭘 해보겠다고 노지에 있는 블루베리 뽑아서
화분에 식재 했습니다
일열횡대로 놓고보니 부자가 된듯 합니다
ㅡ
오늘부터 월드컵 경기
흥미 진진 합니다
금요일은
7080추억의 포크송
영민님께서 신청곡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준비 했습니다
영민님
고맙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
ㅡ
https://youtu.be/f3G0_ZQsDZo?si=lRVrjXcqHKuwFSgG
ㅡ
ㅡ
ㅡ
ㅡ 어제의 하루
ㅡ 블루베리 식재 완료
ㅡ
ㅡ
ㅡ탐스럽게 커 갑나다
ㅡ
ㅡ
ㅡ
ㅡ화단에 이름 모르는 꽃들이 그득 합니다
ㅡ
ㅡ
ㅡ담배꽃이 피기 시작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네네
잊어 버렸습니다
찾아 놓겠습니다
자수정님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2 아침에 청소하러 갔다와 점심은 경로당에서 먹고 경로당에서 축구 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주 잘 하셨어요
경로당쉼터 시원허니
밥도 맛있는거 드셨겠죠 -
작성자돌격대(안산) 작성시간 26.06.12 노래 잘 듣고 블루베리 익기만을 기다립니다. 익거던 연락 주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알겠어요
익어가겠죠 시간이 되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