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6월12일(금)
6월들어 두번째 금요일
불금
불타는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한곡은
사이먼 앤 가펑클 노래는
모두 좋아한다는
어실어실 운영자님 즐겨듣는
애창곡
Simon & Garfunkel--
Bridge Over Troubled
Water
https://youtu.be/pztttIsFuQo?si=DLOFrpvicXNVaPhv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여긴 아침부터 햇살이 뜨거워 양산을
쓰고 출근 했습니다
낮기온도 많이 올랐습니다
시원한 오후 되시길
바람니다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12 옛날옛날에 이곡 들으며 편지쓸때
마지막 귀절 기억납니다.
"내가 너의 다리가 되어줄께!"
ㅎㅎ
다리가 되어주긴 개뿔이었죠.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을바다님 감사합니다
잠시 외출했는데
여름날씨처름 덥습니다
누가 공 약속을 했나요
이런사람은 인연
끊는게 답입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2 Simon & Garfunkel--Bridge Over Troubled Water
축구경기 이기는거 보고 까페 들어와 음악 듣고 갑니다요 어실님 애창곡 잘 듣고 갑니다유 선곡 감사드려유 새들원님 낮에 쪼감 덥그만유 션하게 지내시구요 즐 불금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콩님 방갑습니다
축구 이겨서 기분은
좋습니다
월드컵 경기라서
그럴까요
기분좋은 불금오후
되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