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추억의 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7


반갑습니다
6월12일(금)
6월들어 두번째 금요일
불금
불타는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한곡은
사이먼 앤 가펑클 노래는
모두 좋아한다는
어실어실 운영자님 즐겨듣는
애창곡


Simon & Garfunkel--
Bridge Over Troubled
Water
https://youtu.be/pztttIsFuQo?si=DLOFrpvicXNVaPh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여긴 아침부터 햇살이 뜨거워 양산을
    쓰고 출근 했습니다
    낮기온도 많이 올랐습니다
    시원한 오후 되시길
    바람니다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12 옛날옛날에 이곡 들으며 편지쓸때
    마지막 귀절 기억납니다.
    "내가 너의 다리가 되어줄께!"
    ㅎㅎ
    다리가 되어주긴 개뿔이었죠.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가을바다님 감사합니다
    잠시 외출했는데
    여름날씨처름 덥습니다
    누가 공 약속을 했나요
    이런사람은 인연
    끊는게 답입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2 Simon & Garfunkel--Bridge Over Troubled Water
    축구경기 이기는거 보고 까페 들어와 음악 듣고 갑니다요 어실님 애창곡 잘 듣고 갑니다유 선곡 감사드려유 새들원님 낮에 쪼감 덥그만유 션하게 지내시구요 즐 불금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콩님 방갑습니다
    축구 이겨서 기분은
    좋습니다
    월드컵 경기라서
    그럴까요
    기분좋은 불금오후
    되시기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