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전국이 떠들썩
월드컵 축구
대한민국 ㅡ체코
승리로 종일 기분 좋았습니다
농장에서 고단하게 일하시분
농장에서 들깨 심으신분
광주에서 춘천으로 귀가하신분
문어 삼매경에 빠진분
된장이 궁금해서 물으신분
고성기자 & 미용봉사 해주신분.
판대리 엉터리 농사꾼은
기타 🎸 챙겨 놓고
쉼 모드 했습니다
오늘 토요일에
잊어버렸던 신청곡을
준비했습니다
자수정님께서
김종환 가수의
지금은 사랑할때
라는 곡인데요
감상해 보시면 괜찮은데요
자수정님
미안해유 ㅡ 늦어서요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
ㅡ
https://youtu.be/W_zV5uNIv1I?si=27UK5swIC575jc1Q
ㅡ
ㅡ
ㅡ
https://youtu.be/y6SgmE95gDo?si=XmHS9dVdeB0IJZAW
ㅡ
ㅡ
ㅡ
ㅡ산딸기도 따고
ㅡ혼수상태 멤버들을 위해서
ㅡ건대입구 군자역 음악회 다녀
ㅡ 오겠습니다
ㅡ
ㅡ
ㅡ
ㅡ보리수도 땄어요
ㅡ
ㅡ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를 수확하시고, 혼수상태에 있는 멤버들을 위해 건대입구 및 군자역 음악회에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3 종대 게시판지기님!
오늘은 자수정님의 신청곡 김종환님의 '지금은 사랑할 때' 를 올려주셨군요.
어쩌면 저는 처음 들어보는 노래일 것 같습니다.
거사의 내용이 참 좋네요.
'혼수상태' 밴드 관련하여 서울에 다녀오시겠군요.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와 보리수가 먹음직 스럽습니다..
김종환님의 노래는 다 좋아합니다.
자수정님 신청곡 이었네요....
오늘 음악회 모임 잘 다녀오셨겠죠.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편한쉼 하시고 낼 뵈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