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지금은 사랑할때 ㅡsong by 김종환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49 목록 댓글 18

어제는
전국이 떠들썩
월드컵 축구
대한민국 ㅡ체코
승리로 종일 기분 좋았습니다
농장에서 고단하게 일하시분
농장에서 들깨 심으신분
광주에서 춘천으로 귀가하신분
문어 삼매경에 빠진분
된장이 궁금해서 물으신분
고성기자 & 미용봉사 해주신분.
판대리 엉터리 농사꾼은
기타 🎸 챙겨 놓고
쉼 모드 했습니다

오늘 토요일에
잊어버렸던 신청곡을
준비했습니다
자수정님께서
김종환 가수의
지금은 사랑할때
라는 곡인데요
감상해 보시면 괜찮은데요
자수정님
미안해유 ㅡ 늦어서요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W_zV5uNIv1I?si=27UK5swIC575jc1Q




https://youtu.be/y6SgmE95gDo?si=XmHS9dVdeB0IJZAW




ㅡ산딸기도 따고
ㅡ혼수상태 멤버들을 위해서
ㅡ건대입구 군자역 음악회 다녀
ㅡ 오겠습니다




ㅡ보리수도 땄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13 굿모닝입니다요 종대님
    노래 잘듣고 갑니데이
    어제 사위가
    대리로 왔어
    울산 서부동에 왔어유
    날씨가 좋아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를 수확하시고, 혼수상태에 있는 멤버들을 위해 건대입구 및 군자역 음악회에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3 종대 게시판지기님!
    오늘은 자수정님의 신청곡 김종환님의 '지금은 사랑할 때' 를 올려주셨군요.
    어쩌면 저는 처음 들어보는 노래일 것 같습니다.
    거사의 내용이 참 좋네요.
    '혼수상태' 밴드 관련하여 서울에 다녀오시겠군요.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 먹으면서 노래 듣습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와 보리수가 먹음직 스럽습니다..
    김종환님의 노래는 다 좋아합니다.
    자수정님 신청곡 이었네요....
    오늘 음악회 모임 잘 다녀오셨겠죠.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편한쉼 하시고 낼 뵈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