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아침입니다
6월13일(토)
일요일 보다 토요일 밤이
기다러 짐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한곡은
우정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영화
"사랑의 스잔나" ost중
Chelsia Chan--
One Summer Night
https://youtu.be/TfhqKA3xL8U?si=Nn1F5IEXN2Toc8Xv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덥겠습니다
리칭에 스잔나는
1969년에 개봉한
홍콩영화
진추하에
사랑의 스잔나는
1976년에 개봉한
한,홍합작 영화 입니다
올챙이국수님께서
말씀한 영화는
리칭에 스잔나
입니다
관객동원도
리칭에 스잔나가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리칭은
1948년생이며
고독사로
2018년에
이미세상을 떠나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3 신청곡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친구들끼리 떼창을하고 했었지만
실은 뜻은 잘 몰랐어요.
나중에 배워 알게됐을땐
더 좋아하게 됐습니다.
결혼을하고
살기 바빠서 까마득히 잊고 살다가
어느날 들려온 진추하 목소리.
듣는 순간 눈물이 났어요.
잊혀진 나를 찾아낸 기쁨. ㅎㅎ
오늘도 그 생각이 나 잠시 기쁨에 젖어봅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정님 방갑습니다
오늘날씨는 여름같은
기온입니다
외국노래들은 멜로디만 듣고
내취향에 맞으면
저는 즐겨듣는 편입니다
진추하는 서울에 두번 와서
K-TV 에서
공연했던걸 기억합니다
그영상을 올릴러다가
영화속에 진추하를
생각하는 님들 때문에 이영상을
올러습니다
즐거운 주말오후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3 늦은시각 댕겨갑니다.
오늘은 우정님 애창곡 사랑의 스잔나를 올려주셨네요..
감미로운 목소리가 넘 좋습니다.
요즘 뭐가 그리도 바쁜지 출석 할 시간도 부족한것 같아요..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하이택님 감사합니다
이제 봤습니다
늦게오시도 되고
바쁘면 안오시도 되는데~
오늘 한낮에는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있서 시원한편 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