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월드컵 경기 하는 덕에
새벽에 일어나도 좋은거죠!
도시는 아스팔트 열기에
더운걸 어제 느꼈습니다
촌이 좋은게 있는것도 있군요
일요일에도
새벽 일어나 티비 보시고
늦잠 주무셔도 좋은 날 입니다
음악감상실에서
기차와 소나무
준비를 했습니다
감상해 보아요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
종대 올림
ㅡ
ㅡ
https://youtu.be/xqY968a50xs?si=mjL-KdG41hmRNmX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냥 멍하니
종일 쉬고 자고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들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잘 주무세요
늦게 인사드립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14 종대성 바빠서 이제 눈팅했어유 잘자유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네네
눈팅해도 되고
바쁘시어 못 오셔두 되고유
종대도 시방 왔어유
힘들어서유
잘자유 ㅡㅡ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