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기차와 소나무ㅡsong by 이규석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22

요즈음
월드컵 경기 하는 덕에
새벽에 일어나도 좋은거죠!
도시는 아스팔트 열기에
더운걸 어제 느꼈습니다
촌이 좋은게 있는것도 있군요
일요일에도
새벽 일어나 티비 보시고
늦잠 주무셔도 좋은 날 입니다

음악감상실에서
기차와 소나무
준비를 했습니다
감상해 보아요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
종대 올림


https://youtu.be/xqY968a50xs?si=mjL-KdG41hmRNmX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냥 멍하니
    종일 쉬고 자고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들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잘 주무세요
    늦게 인사드립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4 종대성 바빠서 이제 눈팅했어유 잘자유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네
    눈팅해도 되고
    바쁘시어 못 오셔두 되고유
    종대도 시방 왔어유
    힘들어서유
    잘자유 ㅡㅡㅡ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