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가인ㅡsong by 김란영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17

일요일에
날씨가 고약 했습니다
중부지방은 비ㅡ우박이
내렸습니다
잘들 지내셨는지요 ?
6월도 중순에 왔습니다
판대리의 엉터리 농사꾼은
먹고자고 했습니다


월요일에는
어떤 음악을 올릴까 생각을 하다가
토요일 음악회에 어떤분이 부른
이 노래가 떠올라서
올려 봅니다
가인. ㅡ 입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OW9ITB-OtFs?si=_h-b5xy25pLjNGau



https://youtu.be/i_diC1z7UiY?si=QM9oESVPmmIPXSq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방팔방(음성) | 작성시간 26.06.15 어제 저녁은 원두막서 고기꾸어 먹는데 비가 올것 같드만 오는둥 마는둥.
    옆동네는 하수구에 나뭇잎이 수북수북.
    집중호우!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5 먼 길 돌고 돌아 지금에야 댓글 달아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5 종대 게시판지기님!
    안태건님의 섹소폰 연주도 잘 감상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좋습니다 먹고 자고 하셨다니요~~~
    이제 6월중순이 곳 6월말도 얼마남지 안았습니다
    행복한 한두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5 늦게 댕겨갑니다.
    가인..
    이노래 넘 멋진 노래 이지요..
    오늘 하루 콩, 들깨 씨앗 넣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