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는
더웠습니다 전국으로
시원한 물 한잔이
맛있게 느껴 지겠죠.
오늘은
서리태콩 포토에 파종
들깨도 포토에 파종 했습니다
아참 ?
개복숭아 15kg 설탕넣고
담았어요
화요일에는
번개 음악회 앵콜송
전주의 멋쟁이
하이택님의 라이브
돌아가는 삼각지
입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
ㅡ
ㅡ
ㅡ
ㅡ
ㅡ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박사님
더운데 잘 지내셨죠 ?
멋쟁이 하이택님의
앵콜송
돌아가는 삼각지
라이브 시간 이였습니다
은근히 보고싶어 집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6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
더운날씨 수분잘 챙기시구요 오늘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다녀가시어 고맙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앵콜 !
ㅎㅎ
.하이텍님 목소리 좋고요.
음정 박자. 좋아요. ㅎ
방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앵콜
하이택님
아주 매력의 보이스
라이브 다녀가시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