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추억의 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30



Poco--
Sea of Heartbreak
https://youtu.be/iBO6APy_3sY?si=M3bkMdPEsTHADRX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여기도 낮에는 더워서 외출하기
    싫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6 늦은시간 다녀갑니다 이제 편안한 시간에 듣고있으니 행복해지네요 즐겨듣고하는 곡~~~
    새들원님 오늘밤 굿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마님 방갑습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림니다
    고운밤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잘 모르는 곡이라서
    감상문 쓰기가 어렵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우정님 방갑습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