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여기도 낮에는 더워서 외출하기
싫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편안한 저녁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6 늦은시간 다녀갑니다 이제 편안한 시간에 듣고있으니 행복해지네요 즐겨듣고하는 곡~~~
새들원님 오늘밤 굿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마마님 방갑습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림니다
고운밤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잘 모르는 곡이라서
감상문 쓰기가 어렵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정님 방갑습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