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좀 더웠습니다
시원하게 잘들 지내셨는지요
맛있는것도 드시면서
판대리 엉터리 농사꾼은
개울에서 다슬기 잡고
저녁밥까지 먹고
들어 왔습니다
수요일
오늘도 음악감상실에서
드리는 음악은
잊지는 말아야지
준비했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
ㅡ
ㅡ
https://youtu.be/k4Ygz0Cd1SQ?si=QWAibh-seucHwEGz
ㅡ
ㅡ
ㅡ
ㅡ
ㅡ날씨는 더웠지만 물속은 시원 했습니다
ㅡ
ㅡ
ㅡ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17 가수 백영규님 세월은 흘렀어도 목소리는 그대로 이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즐겁게 보냈군요.
백영규의 잊지는 말아야지
오랜만에 듣네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7 종대 게시판지기님!
어제눈 냇가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셨군요.
올려주신 백영규님의 '잊지는 말어야지를 잘 감상하였습니다.
옛날 생각이 나는 노래입니다.
날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7 다슬기 많이 잡으셨네요
잊을건 잊어야지 -
작성자진여화 하남 작성시간 26.06.17 응...노래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