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잊지는 말아야지 ㅡ백영규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16

화요일에
좀 더웠습니다
시원하게 잘들 지내셨는지요
맛있는것도 드시면서
판대리 엉터리 농사꾼은
개울에서 다슬기 잡고
저녁밥까지 먹고
들어 왔습니다

수요일
오늘도 음악감상실에서
드리는 음악은
잊지는 말아야지
준비했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k4Ygz0Cd1SQ?si=QWAibh-seucHwEGz





ㅡ날씨는 더웠지만 물속은 시원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7 가수 백영규님 세월은 흘렀어도 목소리는 그대로 이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즐겁게 보냈군요.
    백영규의 잊지는 말아야지
    오랜만에 듣네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7 종대 게시판지기님!
    어제눈 냇가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셨군요.
    올려주신 백영규님의 '잊지는 말어야지를 잘 감상하였습니다.
    옛날 생각이 나는 노래입니다.
    날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7 다슬기 많이 잡으셨네요
    잊을건 잊어야지
  • 작성자진여화 하남 | 작성시간 26.06.17 응...노래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