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바람한점 없는 오후
입니다
이곡은 원곡가수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노래보다
리메이크한 새미스미즈 노래가
더많이 알러저있죠
즐겁고 행복한 오후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7 열심히 들으며 귀에 익히려 노력중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정님 방갑습니다
소나기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기상대는 빗나간
예보였습니다
올드팝 3번만 들어면
다 머리속에 들어갑니다
우정님은 2번들어면~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7 새들원님 저는 지금 구미에 왔어요ㅋ 그러곤 시간이 좀있어 음악 듣고있습니다
아주 귀에 익은 예스투데이~~~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마님 감사합니다
구미에 좋은일로?
이노래 번안가요도
있어 더많이 알러진
노래죠
즐겁고 행복한 오후
되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