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여름 ㅡ 징검다리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27

수요일.
어젠 좀 더웠습니다
비가 오려나보다 했는데
토요일에 비가 오는군요
바쁘다는 핑게로
카페에 댓글인자를 못 했습니다
목오일 덜 덥다고 하는군요

음악감상실에서
1978년도 해변가요제
대상곡
여름 ㅡ 준비해 봅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ㅡ.ㅡ


https://youtu.be/AmV-1g3G_rg?si=GISFzlJTXtAycdvG





ㅡ어젠 캔디. 노래 동아리 분들
ㅡ25명이 판대리 음악실에서
ㅡ이동 수업을 하게 돼 같은
ㅡ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8 여름은 사랑의 계절.
    여름은 휴가를 가지요.
    바다보다 저는 시원한 계곡이 좋고,
    물론 술에 고기가 있어야 하고요.
    오늘 더워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여름은 사랑의 계절
    여름을 휴가철
    고기에 술 최고죠
    수고하셨어요
    잘 주무셔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8 파주는 오늘도 무척이나 덥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파주시도 덥고
    판대리에두 좀 더웠습니다
    편히 잘 주무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부지런 하신 종대 방장님
    많이 피곤하실 거인디 새벽 일찌그니 음악감상실 문 열어 주셨는데
    저는 인자 댕겨갑니다..
    징검다리의 여름 저녁에 들어도 좋고
    예전 해변가요제 하면 늘 부르던 노래
    아주아주 오랫만에 들어봅니다.
    고운곡 올려주신 종대방장님 고맙습니다.
    오늘은 올갱이 빼 시느라 수고 했어요
    편한밤 되세요!
    밀린일 마치고 이제서야 댕겨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