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바램ㅡsong by 노사연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21

벌써 금요일이 왔습니다
새벽 남아공 ㅡ 체코는
비겼습니다
오전 10시
멕시코와 경기 대한민국
응원 하겠습니다
더우니 시원하게
잘들 지내시구요
엉터리 농부도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
비 소식이 오늘 내일
있다고 하니 기다려 집니다

음악감상실에서
노사연의 바램
준비 했습니다
따라 불러 보시죠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Ylb5hlNAGgU?si=a7qOj6G-Uvez2dPj




https://youtu.be/8aaATNHIeAY?si=-wCQDfVEY9v9dPI6




https://youtu.be/ux2Svv5EEyE?si=AeufxUc9n_Z0jx9l




https://youtu.be/u4XyA6-pgMU?si=Jd4DmaRuketnCa6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9 이거 내 18번 입니다.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래요?
    정말 좋은곡으로
    담으셨군요
    좋아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9 올 여름은 덜 더웠음 하는 바램입니다
    노래 잘 들었습니다
    신청곡 없을때 김세환 길가에 앉자서 올려주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9 노사연의 바램 처럼 우리 축구 이겨다면 날리텐데 그래더 다음경기 있으니 괜안타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