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비모닝 입니다
엄청 내림니다
빗길 조심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늘준비한곡은
우정님께서 즐겨듣는 애창곡
Marianne Faithfull--
This Little Bird
https://youtu.be/HEMCIP1tWqs?si=cNsDchzGyjOYA4fX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마마님 감사합니다
비오는날에는 올드팝과 차한잔
분위기는 쥑입니다
주말오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0 새들원님!
춘천에는 어젯밤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우정님께서 즐겨들으시는 팝송을 우정님의 생일날 아침에 축하곡으로 올려주셨군요.
Marianne Faithfull 의 'This Little Bird' 을 잘 감상하였습니다.
가슴을 먹먹하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여기도 어제저녁 부터 비가 내렀습니다
지금은 구름한점없는
맑은 날씨입니다
편안한 주말오후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데
오늘은 우정님의 생일에
아주 분주한 하루 였습니다
올드팝
추억의 팝송 새들원 팝송 디제이님 수고하셨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종대님 감사합니다
주말 잘보냈습니까?
행복한 저녁 되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