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그대생각 ㅡ song by 이정희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20

비가오는 토요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또 ?
우정님 축하 많이많이 해주셔서 좋은 날 이였습니다
일요일엔
편안하게 여유 있는 휴일 지내셔요
판대리 키다리는
스톤크릭카페에서
아우디 신차 전시
시승식에
다녀 오겠습니다

음악감상실에서는
1979년도 추억속으로
내려가 봅니다
이정희의 그대생각
준비했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

ㅡ.ㅡ

https://youtu.be/l_I89oxAKC4?si=P1HORVJFSOwLGNB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스톤크릭에서 아우디 신차 시승식을 하는거 보니 카페가 유명한가 봅니다
    이정희의 노래는
    그대여 밖에 몰라유 ㅎ
    오늘도 좋은영상 올려주신 판대리 키다리 종대음방게시판 지기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캔디님캉 잼지게
    보내세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제목 보고 생각이 안났는데 들어보니 많이 들어본 노래네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모르는 제목인데
    들어보면 ㅡ
    아 ㅡ이 노래가. 그렇구나
    하시는거죠
    맞습니다
    저녁진지 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덕분에 귀가 호강입니다.
    평온한 저녁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향채님
    저녁시간에 다녀 가셨네요
    저녁진지 맛있게 드셔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