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는 토요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또 ?
우정님 축하 많이많이 해주셔서 좋은 날 이였습니다
일요일엔
편안하게 여유 있는 휴일 지내셔요
판대리 키다리는
스톤크릭카페에서
아우디 신차 전시
시승식에
다녀 오겠습니다
음악감상실에서는
1979년도 추억속으로
내려가 봅니다
이정희의 그대생각
준비했습니다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
ㅡ
ㅡ.ㅡ
ㅡ
https://youtu.be/l_I89oxAKC4?si=P1HORVJFSOwLGNBD
ㅡ
ㅡ
ㅡ
ㅡ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스톤크릭에서 아우디 신차 시승식을 하는거 보니 카페가 유명한가 봅니다
이정희의 노래는
그대여 밖에 몰라유 ㅎ
오늘도 좋은영상 올려주신 판대리 키다리 종대음방게시판 지기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캔디님캉 잼지게
보내세요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제목 보고 생각이 안났는데 들어보니 많이 들어본 노래네요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모르는 제목인데
들어보면 ㅡ
아 ㅡ이 노래가. 그렇구나
하시는거죠
맞습니다
저녁진지 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정향채(南原)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덕분에 귀가 호강입니다.
평온한 저녁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향채님
저녁시간에 다녀 가셨네요
저녁진지 맛있게 드셔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