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에 영화
음악과 함께하는 일요 영화음악
이번주는
우피 골드버그가 주연한
시스트 액트 ost
국내 개봉은 1992년
Deloris & The Sisters--
I Will Follow Him
https://youtu.be/6zjl7kK3nak?si=7C-sI27ykxhdIWsW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콩님 방갑습니다
아침부터 오데 같다왔는교
나는 극장에서 보고
티브에서도 봤지요
휴일밤 잼나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이 영화는
참 재미지게
본 기억이 납니다. ㅎ
음악은 즐겨 듣지는 않았지만
귀엔 잘 들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정님 방갑습니다
휴일 잘보냈습니까
이영화
개봉후 큰대박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흥행에 성공해
2편도 그다음해
개봉했습니다
편안한 휴일밤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22 새들원 팝송 디제이님
정신이 나갔어유
스톤크릭카페에서 감상을 했습니다 만
그냥 잊어버리고
새벽에 드립니다
편안하게 잘 주무셔요
아침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종대님 감사합니다
비모닝 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