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일요 영화음악

작성자새들원(마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32


반갑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에 영화
음악과 함께하는 일요 영화음악

이번주는
우피 골드버그가 주연한
시스트 액트 ost
국내 개봉은 1992년

Deloris & The Sisters--
I Will Follow Him
https://youtu.be/6zjl7kK3nak?si=7C-sI27ykxhdIWs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콩님 방갑습니다
    아침부터 오데 같다왔는교
    나는 극장에서 보고
    티브에서도 봤지요
    휴일밤 잼나게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이 영화는
    참 재미지게
    본 기억이 납니다. ㅎ

    음악은 즐겨 듣지는 않았지만
    귀엔 잘 들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우정님 방갑습니다
    휴일 잘보냈습니까
    이영화
    개봉후 큰대박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흥행에 성공해
    2편도 그다음해
    개봉했습니다
    편안한 휴일밤 보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22 새들원 팝송 디제이님
    정신이 나갔어유
    스톤크릭카페에서 감상을 했습니다 만
    그냥 잊어버리고
    새벽에 드립니다
    편안하게 잘 주무셔요
    아침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종대님 감사합니다
    비모닝 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