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

꽃반지 끼고 ㅡsong by 은희님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20

일요일에는
흐린 날씨에 덥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기쁜 휴일 잘들 지내셨는지요?
종일토록 카페에 못왔으니
한가하지 않았던 휴일을 보냈어요
판대리 스톤크릭카페에서
신차
아우디 2,0급 ㅡ6천 7천 8천
전기 4,5
일곱 종류 등등 전시 시승식을 이틀째 했습니다
근데 2.0급 ㅡ
인스트루먼트 판넬
도어트림 씨트 사양
국산 그랜져 2.0급 하고 비교를
해보니까 훨씬 고급지고
품격이 있습니다
아우디는 아반떼수준

월요일에도 추억 만들기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농장 농원에서 수고하시구요
판대리는 음악실에서
손님 맞이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음악은
7080
꽃반지 끼고 ㅡ
준비를 했습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살고 있지요

음악감상실 게시판지기
종대 올림



https://youtu.be/0a5d3khjodQ?si=2_5rKcmbYb-pN5iW






ㅡ2.0급

ㅡ 2.0급



ㅡ 아반떼 앞 모습




ㅡG80 앞모습이 더 고급집니다





ㅡ춘천에서 박사님께서
ㅡ오신줄알고 가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22 아우디 빨간색 울딸 사주고 싶네 내가 타면 미친노인네 소리 들을거구 ㅎ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종대 게시판지기님!
    어제 판대리 스톤크릭카페에서 열린 아우디 전시장에 가셔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하셨군요.
    제가 타는 차와 동일한 차종도 보셨군요.
    ㅎㅎㅎ
    저는 어제 제 친구의 아들 결혼식이 수원에서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올려주신 은희님의 '꽃반지 끼고' 를 잘 감상하였습니다.
    목소리는 예전 풋풋한 시절과 큰 차이가 없네요.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22 노래 잘 듣고 갑니다. 마음에 드는 차 2대 계약하세요.
  •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어릴적 기억을 소환하여 줌에 감사드립니다.
    크로바 꽃으로 만들었던 기억~~^^
    좋은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종대님.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은희님의 꽃반지 끼고 들으며 느즈막히 출석합니다..
    겁나게 바쁜 요즘 이네요..
    오늘도 손님맞이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늠언늠 푹 쉬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