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영민님 감사합니다
꽃이 이쁨니다
저 주는건가요?
즐거운 오후 되시기
바람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시간 26.06.23 새들원(마산) 그럼요
화요일엔 빨강장미를요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영민(이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23 잔잔한 멜로디와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져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는 노래
잘 감상했습니다.
새들원님
남은 오후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짱콩님 감사합니다
오늘 수고 많았습니다
저는 모임이 있어서
1시간 빠르게 퇴근
준비합니다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