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드세요 쫄면 입니다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주문하세요 맛난것 달라꼬예 ㅋ 어련히 알아서 해주실까예 ~~~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5 쫄면에 밥도 있네요.
    훌륭합니다.
    가끔 법원에 가면 구내식당에서
    먹는데 5500원입니다.
    물가가 올라서인지 과거보다 많이 부실하더군요.
    식비를 좀 올리고 개선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금 물가 급나게 올라습니다 그래두 이곳은 한끼 4500원 직원분들 감사한줄 모르고
    김치가 중국산말고 국산달라고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5 영주마마(영주) 법원에도 직원들한테는 4,500원 정도 받을 것 같네요.
    그곳의 밥이 법원보다 낫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경매이야기(전주) 저는 잘해줄려고 합니다 어쩌다 밥이 남으면 감주도 만들어 주고 합니다 다들 식사후 나가실때 인사를 잘하고 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