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먹고 살자고 일하는건데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80 목록 댓글 35

오이는 딸때가 돼서 땄고
참외 한개씩
단팥빵도 하나씩

오이 세개 땄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봄소리(고성) 
    바지락 칼국수는 몬 뭇어유 ㅡㅠ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6 오이가 물이 부족하면 굽고 맛이 잠 쓰다고 배웠습니다 거즘 매일 물을 주라고 그나 여근 당당멀었네요 맛 볼라믄 맛나긋따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매일 물 주기로 작정했습니다. 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6 오이 싱싱해서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세개 따서 한개는 제가 먹고
    두 개는 오다가 만난 어르신께 드렸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