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는 딸때가 돼서 땄고
참외 한개씩
단팥빵도 하나씩
오이 세개 땄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봄소리(고성)
바지락 칼국수는 몬 뭇어유 ㅡㅠ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6 오이가 물이 부족하면 굽고 맛이 잠 쓰다고 배웠습니다 거즘 매일 물을 주라고 그나 여근 당당멀었네요 맛 볼라믄 맛나긋따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매일 물 주기로 작정했습니다. 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06 오이 싱싱해서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세개 따서 한개는 제가 먹고
두 개는 오다가 만난 어르신께 드렸습니다. ㅎ